지선 출마예정자 권봉수 구리시의원, 27일 '시 미래' 주제로 강연
- 양희문 기자

(구리=뉴스1) 양희문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소속 권봉수 경기 구리시의원이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 구리시 여성행복센터 대강당에서 '권봉수가 꿈꾸는 진짜 구리시의 미래'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번 강연회는 권 의원이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구리시민과 함께하는 '정책 퍼실리테이션 회의'를 통해 도출한 9개 분야, 80여 개의 시민제안을 답변하는 자리다.
그는 현직 의원이자 내년 지방선거 구리시장 출마예정자로서 시의 미래와 지역 현안 해결 등에 대해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행사 전엔 '권 의원에게 답변 받고 싶은 것들'에 대한 앙케이트를 모집, 강연회 중 코너 속 코너로 즉석에서 답변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권 의원은 "현직 시의원으로서, 그리고 다가오는 내년 지선 구리시장 출마예정자로서, 30년 동안 시를 지켜온 정치인으로서, '시민 참여'와 '지방자치' 꿈을 구리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만들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12·3 내란을 진정시키고 새로운 정부가 출범했으나, 진정한 내란 종식을 위해선 아직 가야할 길이 남아있다"며 "내란 종식을 위해선 구리시의 미래를 생각하고 준비해온 정치인을 뽑아야 한다. 구리시민과 구리시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hm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