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세이브, '과일농장타이쿤' HD 무료버전 출시

스마트폰 게임 강자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 http://www.i-save.co.kr)는 자사의 대표 게임 '과일농장타이쿤'을 그래픽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화질(HD) 무료버전으로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버지의 영혼을 되찾기 위해 과일농장 경영으로 천상의 열매를 재배해야 하는 '과일농장타이쿤'은 과일의 재배와 운송, 판매에 이르기까지 과일농장 경영의 전 과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기견 돌보기 ▲날씨계절 변화 시스템 ▲연애 요소 등이 결합돼 게임을 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끊임없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짜임새 있는 구성이 돋보인다.
회사측은 기존 농장 경영시뮬레이션 게임의 단점인 지루함과 단순 반복, 어려운 난이도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부가시스템의 도입과 체계적인 전개, 쉬운 난이도를 이 게임이 접목시켰다. 이로 따라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과일농장타이쿤의 그래픽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HD 무료버전으로 출시됨에 따라 국내 모바일 팬층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그동안 게임을 즐기신 수많은 분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그래픽 퀄리티를 한층 끌어올린 HD 버전을 무료 출시하기로 했다"며 "향후 더욱더 좋은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인터세이브는 과일농장타이쿤 HD 무료 버전 출시 기념으로 무료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휴먼팩토리'를 다운로드 받기만 하면 1회에 한해 과일농장 타이쿤 게임 머니 100만 골드를 지급하는 'HOT 이벤트!!'를 실시한다.
hs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