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 '욜로! 부라더#소다 사진 공모전'
- 박준배 기자

(광주=뉴스1) 박준배 기자 = 보해양조㈜는 부라더#소다와 함께 욜로족의 감성을 발산할 수 있는 '욜로! 부라더#소다 사진 공모전'을 8월15일까지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보해는 최근 부라더#소다의 브랜드 콘셉트를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로 정하고 욜로의 진정한 의미와 실천에 대해 생각해보는 '욜로 마이웨이'(Yolo My Way)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욜로 마이웨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신만의 욜로 라이프를 사진으로 표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모전은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하며 응모 자격은 만 19세 이상의 부라더#소다를 사랑하는 욜로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주제는 'You Only Live Once'(feat. 부라더#소다)로 현재의 행복을 실천하는 욜로족의 자유로운 감성을 부라더#소다와 함께 표현하면 된다.
1인당 5점 이내로 출품 가능하며, 카메라 기종과 사진 규격에 상관 없이 자유롭게 제출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출품작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부라더소다, #욜로부라더소다사진공모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후, 게시글의 URL을 보해양조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팝업 창에 신청자 정보와 함께 입력하면 된다.
총 21점의 수상작을 선발하며, 상금은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 30만원, 우수상 10만원, 장려상 5만원이다. 최종 수상자는 8월19일에 부라더#소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수상자 전원에게 강원도 양양 '솔게스트하우스'를 리모델링 한 '부라더#소다 서핑 스팟'에서 1박2일 MT를 즐길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기타 공모전 관련 문의는 공모전 대표 메일(kj2016@bohae.co.kr)로 하면 된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욜로족의 자유분방함과 끼를 마음껏 표현하면 된다"며 "서핑 스팟에서 펼쳐지는 서핑 타기, 나이트파티 등의 체험을 통해 진정한 욜로의 삶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nofatejb@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