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의원, 읍·면·권역별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개최
2월 5·10·23·27일 4일간 총 12회 진행…의정 성과 보고 등
- 김태완 기자
(서산·태안=뉴스1) 김태완 기자 = 국회 국방위원장을 맡고 있는 국민의힘 성일종 국회의원(충남 서산·태안)이 2025년 한 해 동안의 의정활동 성과를 주민들에게 직접 보고하고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읍·면·권역별로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성 의원은 2일 “서산시민과 태안군민들께 2025년 의정활동 성과를 상세히 보고드리고, 지역 발전을 위한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해 의정보고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2월 5일과 10일, 23일, 27일 등 총 4일간 진행되며, 하루에 3회씩 총 12회에 걸쳐 서산·태안 전역에서 열린다. 주민들의 이동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읍·면별 또는 권역별로 나눠 성 의원이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세부 일정은 2월 5일 원북면·이원면(이화마을 청심관)을 시작으로 팔봉면, 안면읍·고남면에서 열리며, 2월 10일에는 서산시내 및 인근 읍·면과 근흥면, 태안읍·남면을 순회한다. 이어 2월 23일에는 소원면·부석면·대산읍에서, 2월 27일에는 운산면·해미면·고북면에서 의정보고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의정보고회에서는 국회 국방위원장으로서의 주요 의정활동을 비롯해 지역 현안 해결 성과, 향후 입법 및 정책 추진 방향 등이 공유될 계획이다. 또한 주민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성일종 의원은 “추운 날씨에 주민들께서 먼 거리를 이동하시는 불편을 덜기 위해 읍·면별, 권역별로 직접 찾아뵙기로 했다”며 “많은 주민들께서 참석해 주시고, 지역 발전을 위한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들려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sbank34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