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하이킹 명소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추진
하이킹 명소 8곳 방문 인증 시 '가티와 오슈' 굿즈 제공
- 김태완 기자
(서산=뉴스1) 김태완 기자 = 충남 서산시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하이킹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가을의 정취가 묻어나는 서산의 하이킹 명소를 알리기 위해 추진된다. 시 관내 8곳의 하이킹 명소에 지정된 인증 장소에서 ‘스탬프투어(THATZIT)’ 앱을 통해 GPS만 인증하면 된다.
4곳을 달성하면 관광 캐릭터 가티와 오슈 키링을, 8곳을 전부 인증하면 가티와 오슈 인형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 투어가 진행되는 관내 하이킹 명소는 부석사, 팔봉면 주벅배 전망대, 보원사지, 연암산 천장사, 팔봉산 양길리, 황금산, 해미면 한티고개, 삼길산 봉화대이다.
해당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평상시 운영되고 있는 서산시 스탬프 투어와는 별도로 진행돼 기존 참여자들에게 새로운 도전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 이벤트 기념품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물량 소진 시 대체 상품으로 교체되거나,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오은정 서산시 관광과장은 “이번 가을 이벤트가 서산을 새롭게 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하이킹 코스 완주 후에는 서산9경인 삼길포항, 간월암 등도 함께 둘러보며 서산의 매력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sbank34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