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문화원 ‘꿈다락 문화예술학교’ 참여자 모집
- 이동원 기자

(대전=뉴스1) 이동원 기자 = 대전 대덕문화원(원장 임찬수)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년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꿈다락 문화예술학교’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대덕문화원에서 진행하는 ‘꿈다락 문화예술학교’는 나의 삶을 중심으로 각 예술 장르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수준별·단계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생애주기별 수요자 특성에 맞춘 대표적인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으로는 상상 네 컷, 움직이는 삶의 페이지, 내 생애 가장 소중한 동화, 철학자의 모놀로그-자신과 대화하는 독백 등 4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교육신청은 청소년부터 노년층까지 대덕구에 거주하거나 활동하면서 문화예술교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가능하다.
대덕문화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덕구 지역 내 문화예술교육 활성화의 거점으로 역할을 수행하며 교육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으로 문화예술 시민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강생 모집은 6월 23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이용자 편의를 위해 네이버 폼 및 대덕문화원 유선 접수 모두 가능하다. 교육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대덕문화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newskij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