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체육회 1차 이사회…체육 발전 방향·주요사업 계획 논의
- 송원섭 기자

(계룡=뉴스1) 송원섭 기자 = 충남 계룡시체육회는 지난 20일 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2025년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시 체육회에 따르면 임원 및 체육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이사회는 성원 보고, 보고사항, 의안 심의 등으로 진행됐으며 올해 체육발전 방향과 주요사업 계획 등을 논의했다.
또한 계룡시 체육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체계적인 전략을 마련하고 시민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 계획을 점검했다.
주요 내용은 △2025년 계룡시체육회 주요사업 계획 보고 △2025년 예산안 심의 △체육 진흥을 위한 중장기 전략 논의 등이다.
특히 △지역 내 체육 인프라 확충 △생활체육 프로그램 확대 △시민 참여 활성화 방안 등 보다 효과적인 체육 정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이 개진됐다.
정준영 회장은 “이번 이사회를 통해 체육회 운영의 내실을 다지고 지역 체육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겠다”며 “계룡시민 모두가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ws394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