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아기낳고 벤츠타자’ 1등 당첨차 차량 전달식
경기 파주 한 시민 이벤트 참여 후 응모해 행운 안아
- 백운석 기자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는 대한민국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해 진행 중인 출산 장려 캠페인 ‘아기낳고 벤츠타자’ 행사 2회차 1등 당첨자인 최현진씨(경기 파주)에 대한 차량 전달식을 20일 세종 어진동 타이어뱅크 본사에서 진행했다.
‘아기낳고 벤츠타자’ 2회차 1등 당첨자 최 씨는 지난 7월 경기 일산 소재 타이어뱅크 탄현점을 찾아 출산 장려 캠페인을 통해 받은 50% 할인 쿠폰으로 타이어를 교체한 뒤 이벤트에 응모, 1등 당첨의 행운을 안았다.
최현진 씨는‘소중한 생명이 태어난 것만으로 기쁜데 이렇게 좋은 선물까지 받게 되어 기쁘다“며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해 준 타이어뱅크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저출산 시대 위기 극복을 위해 2024년 한 해 동안 출산가정에 타이어 할인과 무상 제공을 지원하는 민간기업 최초로 펼치고 있는 출산 장려 캠페인이다.
또 저출산 위기 극복에 대한 전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캠페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벤츠를 비롯한 LG 퓨리케어 어어로타워,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아기낳고 벤츠타자’ 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bws966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