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제철소 설 장보기 릴레이 동참…구입 물품 경로당·아동센터 전달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설명절 전통시장과 지역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로 상인들을 응원했다고 23일 밝혔다.  포항제찰소는 다음 장보기 주자로 나주영 포항상공회의소회장을 지목하고 있다. (포스코포항제철소제공) 2025.1.23/뉴스1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설명절 전통시장과 지역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로 상인들을 응원했다고 23일 밝혔다. 포항제찰소는 다음 장보기 주자로 나주영 포항상공회의소회장을 지목하고 있다. (포스코포항제철소제공) 2025.1.23/뉴스1

(포항=뉴스1) 최창호 기자 =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설명절 전통시장과 지역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로 상인들을 응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는 포항시의 의 릴레이장보기행사의 일환으로 이동렬 소장과 임직원 830여명이 큰동해시장, 대해불빛시장 등 제철소 인근 5개 전통시장에서 포항 사랑 상품권 등을 이용 제수 등을 구입했다.

이날 구입한 참기름과 과일 등 300만원 상당의 물품은 경로당과 아동센터 2곳에 전달했다.

이동렬 포항제철소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의 응원이 큰 힘이 되었듯 이제는 우리(포스코)가 그 힘을 되돌려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동렬 소장은 다음 릴레이장보기 주자로 나주영 포항상공회의소회장을 지목했다.

릴레이 장보기는 포항시가 17일부터 죽도시장 등 관내 전통시장 50여곳에서 시청 공무원과 기관단체 등과 함께 침체한 지역 경기에 힘을 불어넣기 위해 시작됐다.

choi11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