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동산의료원 의료진 이·취임식…신임 의료원장 조치흠 교수
계명대 동산병원장 박남희·대구동산병원장 정우진
- 남승렬 기자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계명대 동산의료원은 10일 계명대 동산병원에서 의료진 이·취임식을 열었다.
취임식에는 김남석 학교법인 계명대 이사장, 신일희 계명대 총장, 이세엽 전 동산의료원장, 조치흠 신임 동산의료원장, 박남희 신임 계명대 동산병원장, 정우진 신임 대구동산병원장 등 법인과 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조치흠 신임 의료원장은 취임사에서 "개신창래(開新創來)의 각오로 의료원의 밝은 미래와 교직원들의 행복을 위해 모든 역량을 바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 신임 의료원장은 1987년 계명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계명대 동산병원장, 코로나19 지역거점병원 비상대책본부장, 계명대 동산의료원 개원준비단 부단장, 기획정보처장, 암센터장, 연구처장, 계명대 의대 암연구소 소장 등을 거쳤다.
박남희 신임 계명대 동산병원장은 1992년 계명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계명대 동산병원 행정부원장, 심혈관센터장, 장기이식센터장, 수술센터장, 흉부외과장, 계명대 동산의료원 경영지원처장 등을 지냈다.
정우진 신임 계명대 대구동산병원장은 1994년 계명대 의과대학을 졸업한 뒤 계명대 동산병원 심사실장, 응급의료센터장, 암센터 부센터장, 기획조정실장, 계명대 동산의료원, 전산정보부처장, 혁신실장 등을 역임했다.
pdnams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