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오션플랜트,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식…7개 기업 선정

지속가능경영 역량 전반 종합 평가

SK오션플랜트 2025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식.(SK오션플랜트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고성=뉴스1) 강미영 기자 = SK오션플랜트는 건강한 상생협력 문화를 만들기 위해 '2025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협력사들의 노고에 보답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상생의 발판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생산 역량과 품질, 안전뿐 아니라 경영 투명성과 법규 준수 등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역량 전반을 종합 평가해 7개 우수 협력사를 선정했다.

평가 결과 종합 최우수 기업에는 ㈜선창, 품질 우수는 ㈜윤성기업, 안전 우수는 ㈜동해기업이 선정됐다. 이들 기업에는 총 8500만 원의 포상금이 수여됐다.

포상금은 노무비닷컴을 통해 각 사에 전달되며 이 중 50%는 협력사 임직원에게 지급될 수 있도록 권장할 예정이다.

평가 과정에서 아쉬운 점이 있었던 협력사에는 관리자 역량 강화 교육 및 지속 모니터링 지원을 병행해 전반적인 수준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강영규 SK오션플랜트 사장은 "수상한 협력사뿐 아니라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해 온 모든 협력사가 SK오션플랜트 성장의 든든한 버팀목"이라며 "2026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며 '신뢰와 상생'의 가치를 바탕으로 협력사와 함께 미래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myk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