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부산-롯데자이언츠, 사직야구장서 이색 '좀비 공연'
- 임순택 기자

(부산=뉴스1) 임순택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무더운 여름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사직야구장에서 이색적인 '좀비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9월 12일부터 시작되는 롯데월드 부산 가을 시즌 대표 콘텐츠 '좀비월드'를 알리기 위한 사전 홍보 이벤트로 기획됐다. 롯데자이언츠는 해당 기간을 'Summer 나이트 시리즈'로 지정하고, 좀비 퍼포먼스와 함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ummer 나이트 시리즈' 기간 동안 사직야구장 정문 광장에서는 특수분장 좀비들이 출몰해 관객과 스릴 넘치는 분위기에 몰입하게 된다. 경기 전 광장 중앙에서는 긴장감 넘치는 퍼포먼스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29일에는 좀비들이 1루 응원단상에 깜짝 등장하며, 현장에서는 롯데월드 부산 가을 시즌 티켓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롯데월드 부산은 올가을 성인용 '좀비월드', 아이들을 위한 '큐티 호러', 그리고 부산 최초의 대규모 '멀티미디어 맵핑쇼'와 '신규 어트랙션'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limst6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