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첫 프로그램 '매직 판타지아' 공연
12~13일 부산시민회관 소극장
- 손연우 기자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부산시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오는 12일부터 이틀간 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제20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의 첫 번째 프로그램인 '매직 판타지아'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매직 판타지아'는 새싹들이 움트는 새 학기를 맞아 감동과 신비한 마술, 황홀한 순간들로 관객을 찾아갈 준비를 하고 있다. 단순한 마술쇼를 넘어 가족 간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은 행사 슬로건인 '시간을 넘나드는 마술'을 선보이기 위해 클래식한 마술에 첨단 기술을 활용한 퍼포먼스를 결합해 더욱 몰입감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
매직 판타지아는 서커스 매직, 클래식 매직, 엘이디(LED)판타지, 매직하모니 총 4가지의 마술 공연으로 구성되며 어른과 아이 구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공연 입장권은 예스(YES)24 공연, 네이버, 인터파크 티켓, 놀이의 발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당일 현장 예매도 가능하며 관련 사항은 부산매직페스티벌 공식 누리집 또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사무국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syw534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