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가격·연령대별 다양한 신학기 아이템 선보여
- 조아서 기자

(부산=뉴스1) 조아서 기자 =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는 오는 3월 신학기를 앞두고 가격·연령대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백화점에 따르면 연초 신학기 선물 수요가 집중되고 저출산 기조 속 온 가족은 물론 지인까지 아이를 위해 지갑을 여는 '텐 포켓족' 트렌드 속에 올해 백화점 아동 장르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 고객 수는 13% 증가했다.
이에 백화점은 프리미엄 아동전문관에서 키즈 명품 브랜드부터 스포츠 브랜드까지 '텐 포켓족'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버버리칠드런에서는 롱 퀼팅재킷과 숏 퀼팅재킷 대표적인 두 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펜디키즈는 스테디셀러 경량백팩과 보스턴백을 소개한다.
또 휠라키즈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컬래버레이션해 출시한 시나모롤 책가방 세트를, MLB키즈는 위급 시 사용할 수 있는 호루라기와 빛 반사 포인트를 스트랩에 부착해 안전성을 강조한 뉴럭스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를 선보인다.
센텀시티몰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중·고등학생 상품을 중심으로 '스포츠 슈 전문관'을 비롯해 내셔널지오그래픽, 디스커버리 등 6개 브랜드가 참여한 '스포츠 신학기 위크'를 개최한다.
오는 14일부터 10만원 이상 아동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어린이 뮤지컬 '앤서니브라운 우리 가족' 관람권을 1인 2매 선착순 증정한다. 브랜드별 책가방 20% 할인행사를 비롯해 포토 카드, 스크래치 카드, 담요 증정 등 사은행사도 펼쳐진다.
경삼현 신세계 센텀시티 아동팀장은 "신학기 시즌에 관련 제품을 찾는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가격·연령대별로 폭넓은 선택지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aseo@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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