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본점, 14~28일 드론·액션캠 할인 프로모션
- 손연우 기자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최근 영상으로 여행이나 취미, 일상을 기록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일생 생활을 공유하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자 촬영용 드론 및 액션캠 시장이 커지고 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매출 집계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 드론·액션캠 매출은 전년 동기(2023년 4분기) 30% 증가했다. 올해 들어 성장세는 더욱 가파르다. 올해 1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5%, 2월은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매출이 약 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인기를 반영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6층 드론·액션캠 전문 브랜드 '디제이아이'(DJI)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트리플 렌즈 플래그십 카메라 드론 'Mavic3 프로'를 포함해 동급 최고 이미지 화질의 액션 카메라 'DJI Osmo Actin 4' 등 제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매장에서는 드론, 액션캠, 짐벌에 이르기까지 'DJI' 관련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예약 방문 시 드론 전문 큐레이터가 무료교육을 제공하고 드론 시연과 다양한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다.
공영균 생활가전 팀장은 "일상 속 깊이 파고든 드론은 최근 들어 고해상도 카메라가 장착된 신제품 수요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라며 "조종의 재미를 더해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제품을 현장에서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syw534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