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 휴가철맞이 프로모션 공개
- 장광일 기자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호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오는 19일부터 한 달 동안 호텔 23층 루프탑에서 썸머 씨즐 바베큐가 운영된다.
바베큐 이용객은 부산을 느낄 수 있는 해산물, 제철 채소를 받을 수 있다.
또 이용객에게 루프탑에 설치된 스마트 팜에서 유기농 샐러드와 쌈 채소 등을 수확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무료로 제공된다.
바베큐는 사전 예약해야 하며 2인 기준 7만 원, 4인 기준 13만 원으로 판매되고 있다.
해변 용품 무료 대여, 카페 내 놀이 공간이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운영된다.
빌릴 수 있는 해변 용품은 여러 종류의 튜브, 모래 놀이 세트 등이 있다.
놀이공간은 2층 카페 이용 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곳에는 전통 놀이 세트가 구비된다.
호텔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키즈-포트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이는 부모와 자녀가 호텔이 준비한 활동을 하면 보상으로 스탬프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장난감이나 메리어트 호텔 예약 할인이나 쇼핑 등에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호텔 방문객이 보다 편하고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기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ilryo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