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가라"…롯데워터파크, 썸머 웨이브 시즌 13일 개막

신설 무대 웨이브 스테이지서 EDM 파티
개장 10주년 맞이 행사·할인 이벤트 다채

롯데워터파크 야외시설 자이언트 웨이브(롯데 워터파크제공)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롯데워터파크가 오는 13일부터 썸머 웨이브 시즌을 운영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야외무대 웨이브 스테이지에서 신나는 공연과 이벤트 등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손님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규모 실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 인기 슬라이드 오픈

롯데워터파크의 상징 자이언트 웨이브는 길이 135m, 폭 120m, 파도 높이 2.4m의 거대한 파도풀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2인승 튜브를 타고 22m 높이에서 300m 길이 트랙을 누비는 워터 코스터 △최대 6명이 튜브를 타고 구불구불한 트랙을 따라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자이언트 부메랑고 △길이 190m, 높이 21m로 국내에서 가장 길고 높은 스윙 슬라이드인 더블 스윙 슬라이드 △거대한 깔대기 안에서 회전하는 토네이도 슬라이드 등 인기 슬라이드도 전격 오픈한다.

◇EDM과 함께하는 자이언트 뮤직 웨이브 파티

자이언트 뮤직 웨이브 파티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를 항해하는 자이언트호의 선상 파티를 컨셉으로 EDM과 댄스 퍼포먼스로 구성됐다. 무대 앞 객석을 향해 50여 개의 워터 이펙트 장치가 발사돼 관객들이 무더위를 만끽하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연은 매일 오후 12시 20분과 3시 20분, 6시 20분(매주 화요일 휴연)에 진행된다.

롯데워터파크 야외시설 토네이도 슬라이드(롯데워터파크 제공)

◇핫 썸머 나이트 파티, 불꽃놀이로 대미 장식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광복절 오후 8시에 열리는 핫 썸머 나이트 파티는 폴리네시아 섬의 아름다운 밤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 공연은 EDM 뮤직쇼와 레이저쇼 등 다양한 특수효과를 선보인다. 특정일에는 공연 막바지에 불꽃놀이가 펼쳐져 밤하늘을 아름답게 장식할 예정이며 상세한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워터파크 개장 10주년, 롯데월드 공연팀 특별 공연

워터파크 개장 10주년을 기념해 롯데월드 공연팀의 특별공연도 펼쳐진다. 지구 반대편에서 날아온 브라질 현지 삼바 퀸과 댄서들이 출연해 남미 람바다, 다이나믹한 살사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물총놀이를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여름 시즌 공연 워터팡팡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일정은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워터파크에서 새롭게 오픈하는 웨이브 아일랜드 무대(롯데워터파크 제공)

◇어덜트 풀에서 최고의 휴식을

롯데워터파크는 번잡함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휴식을 원하는 손님들을 위해 어덜트 풀을 13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운영한다. 실외 플레이풀과 힐링 스파, 스파 빌리지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요금은 무료 맥주 한 잔이 포함된 1만 원으로, 무알콜 음료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대체 음료가 제공된다. 안락한 휴식을 원하는 손님들을 위해 렌탈 서비스도 선택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다양한 할인 혜택 받고 알뜰하게 워터파크 즐기자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에선 롯터팍 업고 튀어 얼리버드 이벤트가 오는 13~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하루 선착순 100명에 한해 44% 할인된 요금에 이용 가능하다.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과 제휴를 통해 숙박객들에게 하이시즌(6월 17일∼ 7월 12일) 약 49%, 골드시즌(7월 13일∼7월 26일) 약 44% 할인된 요금에 이용이 가능하며 롯데워터파크 이용고객은 해당 호텔 투숙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syw534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