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호텔업계, 가을 힐링 원하는 고객 위한 패키지 출시
- 윤소희 기자

(부산ㆍ경남=뉴스1) 윤소희 기자 = 추석 연휴가 끝나고 완연한 가을이다. 분주한 명절을 보낸 뒤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산지역 호텔 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마련하고 고객몰이에 나섰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는 15일까지 여유로운 힐링과 가을 미식의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올 댓테이스트 All that tast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일~목)는 본관 디럭스 객실 1박과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석식, 다음날 조식이 함께 포함된다.
투숙 당일의 석식은 해운대 바다를 보며 와인바와 오픈 그릴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닉스 그릴, 일식당 사까에, 중화요리 본연의 식감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중식당 남풍 등 호텔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 할 수 있다.
다음 날 조식은 7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계절별 부산의 제철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식당 에스카피에를 이용 하면 된다.
힐링의 계절 가을 시즌을 맞이해 태국 친환경 아로마 스파 브랜드 ‘THANN(탄)’의 아로마 디퓨저 향기 체험과 음악감상과 독서 등이 가능한 오션 풀 ‘다독’ 라운지, 오션 스파 씨메르의 자스민 블러썸 솔트 베스를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 가격은 30만원부터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이해 제철인 전어를 이용한 점심특선을 선보인다.
로비층에 위치한 씨스케이프스에서 싱싱한 새우, 게, 홍합, 오징어 등으로 맛을 낸 시원한 해물뚝배기와 가을을 맞아 전어구이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해물뚝배기를 곁들인 전어구이’를 선보인다.
고소하고 바삭한 전어구이와 함께하는 이 점심 특선은 10월 한 달간 평일 낮 12시에서 오후 3시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세금 포함 3만2000원이다.
해운대그랜드호텔은 부산국제영화제 기간동안 영화제의 별들이 함께 하는 스타하우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5일부터 12월 말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스타하우스 객실 1박 기준 시내전망 20만원, 바다전망 24만원이며 로비라운지 라운드의 BIFF 스페셜 콤보 플래터(2인), BIFF 스페셜 기프트 세트가 포함된다.
영화제 기간인 5일부터 10일까지는 주중(일~목) 시티뷰 23만원, 비치뷰 27만원, 주말(금~토) 시티뷰 33만원, 비치뷰 37만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금, 토,공휴일은 5만원이 추가되며 세금, 봉사료는 별도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피트니스와 대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한식당 셔블에서 1일부터 전통, 퓨전, 상견례 3개 부문으로 나눠 새로운 코스메뉴 7종을 선보인다.
전통 한식 코스 메뉴로 선보이는 ‘셔블 코스’는 주방장이 매일 새롭게 준비하는 에피타이저, 계절 죽, 수제 순두부, 우육편, 해삼찜, 된장소스의 병어구이, 한우등심구이, 새우 완자탕, 계절 비빔밥 또는 가마솥 진지, 계절 반찬으로 구성해 전통 한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퓨전 한식 코스 ‘온새미로 코스’는 자연 그대로, 언제나 변함없이 라는 우리말로 한식을 처음 접하는 외국인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탕요리 대신 구운 밤 수프와 샐러드 대신 고소한 잣 소스를 곁들인 해산물 냉채를 제공한다.
상견례 코스 메뉴는 사랑하는 우리 사이라는 우리말 ‘예그리나’와 아내와 남편이라는 뜻의 ‘가시버시’ 2가지로 선보인다. 각각 화합을 뜻하는 칠절판과 저온으로 쪄낸 광어를 미들 요리로 구성한다.
코스메뉴 가격은 1인기준 9만~15만원이다.
롯데호텔부산은 10월부터 두 달간 컬러링 세트 등을 증정하는 ‘힐링 아트 테라피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컬러링’은 검은 선으로만 표현된 밑그림에 직접 색을 칠하는 것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패키지 1에는 디럭스 객실 숙박,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이용권, 컬러링 엽서 3종, 파버카스텔 미니 색연필 세트가 포함된다. 가격은 주중기준 19만원부터다.
패키지 2에는 디럭스 객실 숙박,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컬러링 엽서 3종, 색연필 세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 기준 22만원부터다.
16만원부터인 ‘룸 온리’는 경비 부담을 덜 수 있다. 이 상품에는 컬러링 세트 등의 기타 특전은 포함되지 않는다.
롯데호텔부산은 1개 객실당 최대 2인까지 피트니스 클럽 내 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4인까지 부산 투어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의 1개 코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부산 코모도호텔은 가을특선메뉴 추어탕과 한우불고기를 선보인다. 가격은 세금 봉사료 포함 2만5000원이다.
girl@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