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Let it go, 엘사 빙의…"피겨왕국 여왕답네"
- 온라인팀

(서울=뉴스1) 온라인팀 = '피겨여왕' 김연아의 버전의 'Let it go' 영상이 화제다.
최근 동영상공유 사이트인 유튜브에는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김연아의 프리스케이팅 영상에 영화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가 배경음악으로 삽입된 영상이 올라왔다.
편집된 영상은 장면은 김연아가 지난 2009년 ISU 피겨그랑프리 1차에서 조지 거슈인의 피아노 협주곡 바 장조에 맞춰 보였던 프리스케이팅 연기다.
화제의 OST 'Let it go'의 흐름에 맞춰 절묘하게 편집된 영상은 실제로 김연아가 음악에 맞춰 스케이트를 타는 듯한 느낌마저 들게하고 있다.
'피겨여왕', '피겨여제'라는 별명을 가진 김연아의 연기와 '겨울왕국'의 주인공 엘사가 부른 'Let it go'는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찬사를 받기에 충분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김연아는 피겨왕국의 피겨여왕답다.", "김연아랑 엘사랑 진짜 닮았는데 영상으로 보니까 소름 돋는다.", "김연아 선수가 이거 보고 힘내서 소치에서도 금메달을 따주길 바랍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