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에버랜드 광고 영상서 입술뽀뽀· 이마키스 '쪽'

에버랜드 신규 겨울축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의 모델 정우.(에버랜드 제공) © News1
에버랜드 신규 겨울축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의 모델 정우.(에버랜드 제공) © News1

(서울=뉴스1) 김현아 기자 =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정우가 출연한 삼성 에버랜드의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정우는 여자 주인공 정혜성에게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함과 동시에 깜짝 키스를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난 1일 유튜브에 정우가 출연한 에버랜드의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빛축제' 광고 영상이 올라왔다.

4분 분량의 영상에는 좋아하는 여성에게 고백하는 정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정한 목소리로 정혜성을 따로 불러낸 정우는 불꽃놀이를 보자고 꾀어 초고속으로 프러포즈 순서를 밟아나간다.

이 과정에서 정혜성의 어깨를 끌어안는가 하면 자신이 하고 있던 목도리를 둘러주고 양볼을 꼬집으며 스킨십을 한다. 마지막 부분에서 정우는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이게 내 소원"이라며 "나랑 사귀자"란 고백과 함께 정혜성의 이마에 키스한다.

이날 함께 게재된 '로맨틱 매직가든 프러포즈' 광고 영상에서는 정혜성과 셀카를 찍으면서 갑작스레 정혜성에게 입 맞추는 정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우의 광고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뽀뽀는 나정이랑만 부탁한다", "진짜 현실남친 느낌이다", "쓰레기 오빠, 제발 이러지 말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