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CJ PAY 우리통장' 신규 고객에 티빙 이용권 증정

다음달까지 통장가입시 티빙 3개월·포인트 2000 적립
최대 연 3% 금리·포인트 적립 동시 제공

CJ ONE CJ PAY 우리통장 신규 고객 대상 TVING 이용권 증정 프로모션(CJ올리브 네트웍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멤버십 플랫폼 CJ ONE은 우리은행과 손잡고 'CJ PAY 우리통장' 신규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CJ PAY 우리통장은 올해 6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돼 출시한 상품이다. 선불충전금 예치금을 보호받으면서도 금리와 포인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연 3% 금리(최대 200만 원)를 적용받을 수 있다.

CJ PAY 결제 시 최대 2% CJ ONE 포인트도 적립해 준다.

프로모션은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신규 가입한 고객은 티빙(TVING) 무료 이용권 3개월분과 CJ ONE 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티빙 무료 이용권은 선착순 1만 명 한정이다.

기존 고객이 지인을 추천해 신규 개설 시 추천 고객은 티빙 이용권 1개월권을 받을 수 있다. 최대 6개월까지 누적된다.

우리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는 올리브영 5000원 기프트카드도 증정한다.

CJ ONE 관계자는 "단순한 예금 상품을 넘어 고객이 생활 속에서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편의와 보상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CJ PAY 우리통장은 CJ ONE 앱에서만 가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뚜레쥬르, 빕스, 제일제면소 등 CJ 계열 브랜드에서 CJ PAY 결제를 이용하면 해당 계좌에서 자동 충전돼 결제가 이뤄진다"며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