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결승전 티켓 예매 9월 10일…우리은행 고객 프리세일도

NOL 티켓·인터파크 글로벌에서 10일 오후 4시부터 예매 가능
우리은행 앱 예매코드 받으면 9월 3일 오후 4시 프리세일

(라이엇 게임즈 제공)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결승전 티켓 예매가 9월 10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된다.

이번에 열리는 2025 우리은행 LCK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은 LCK 역사상 처음으로 단일 시즌 챔피언을 선발한다.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은 각각 9월 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결승 진출전 티켓 예매는 9월 9일 오후 4시부터, 결승전은 10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된다. NOL 티켓(국문 사이트)과 인터파크 글로벌(영문 사이트)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경기 티켓 예매와 함께 우리은행 고객을 위한 프리 세일도 진행한다. 일반 판매보다 일주일 전 시작하는 프리 세일은 우리은행 WON뱅킹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예매코드를 발급받고 NOL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결승 진출전은 9월 2일 오후 4시, 결승전은 9월 3일 오후 4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결승 진출전 티켓은 R석 12만 원, S석 10만 원, A석 8만 원으로 책정됐다. 결승전은 R석 14만 원, S석 12만 원, A석은 10만 원이다.

올해 LCK는 진행 방식에 변화를 주면서 단일 시즌과 단일 챔피언 시스템을 도입했다. 4월 정규 시즌을 개막했고 1~2라운드를 거친 뒤 3~5라운드는 성적에 따라 레전드 그룹과 라이즈 그룹으로 분리 운영했다.

다음 달 3일부터는 플레이인을 시작으로 포스트 시즌에 돌입한다. 28일 결승전은 MBC를 통해 오후 2시부터 생중계할 예정이다.

팬 페스타는 올해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이 열리는 9월 27일부터 양일간 인천 인스파이어 볼룸에서 진행된다. 메인 스폰서인 우리은행을 비롯해 다양한 후원사들의 부스가 마련돼 이벤트를 진행하고, 출전팀과 팬을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bea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