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 사연 쓰고 이사 선물 받자…아이스크림·청소상품권 증정
빙그레와 손잡고 '당근이 비비빅 돌린당' 이벤트 진행
- 신은빈 기자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당근의 지역 기반 부동산 서비스 당근부동산이 여름 이사 철을 맞아 이웃에게 아이스크림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당근은 빙그레와 손잡고 팥시루떡맛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당근이 비비빅 돌린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삿날 이웃에게 시루떡을 돌리는 한국 고유의 문화에 착안했다.
이벤트는 8월 3일까지 진행된다. 당근 애플리케이션(앱) 부동산 탭에 노출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사 예정일과 지역을 입력하고 가구형태를 선택한 후 간단한 사연을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추첨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잘 부탁드립니다'란 메시지와 함께 비비빅 팥시루떡 40개와 30만 원 상당의 청소 상품권으로 구성된 '이사 응원 선물'을 전달한다.
그중 3명에게는 최대 1500개의 아이스크림을 이웃에게 나눌 수 있는 현장 아이스크림 트럭 '당근이 비비빅 트럭'을 제공한다. 당첨자 이름으로 전달되는 이번 선물은 새로운 동네에서 따뜻한 첫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친구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이 링크로 친구가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50명에게는 비비빅 팥시루떡 아이스크림 40개로 구성된 '나눔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참여자 5000명에게 메로나, 빵또아, 붕어싸만코 등 인기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비윽레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당근 부동산은 실제 이사 준비에 도움이 되는 '부동산 거래 체크리스트'와 '이사 전 필독해야 할 부동산 정보' 등 관련 콘텐츠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