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추천·혜택까지…카카오,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쇼핑라이브, 인기 브랜드 제품 67개 라이브 방송 소개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윗 밸런타인' 기획전…상품 큐레이션
- 신은빈 기자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카카오(035720)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선물을 추천하는 기획전과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는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선물하기)를 통해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카쇼라는 '카쇼라위크'에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 제품 67개를 라이브 방송으로 소개한다. 카쇼라위크 기간 카카오페이로 100원 이상 결제하면 7% 즉시 할인(결제 건당 최대 3만 원 할인, 인당 3회)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뷰티 브랜드 라메르, 비오템, 아로마티카 등의 혜택도 준비했다. 아로마티카는 밸런테이 로맨틱 특가 상품을 최대 73%, 비오템은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메르는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 크렘드 라메르(3.5ml)를 증정한다.
선물하기는 '스윗 밸런타인' 기획전을 연다. 연령, 성별, 관계에 따라 특색 있는 선물을 전하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MD 픽 디저트'를 선보인다. 베스트 선물뿐만 아니라 인기 브랜드의 시즌 상품과 다양한 디저트를 큐레이션 해 준다.
'로맨틱 선물' 코너에서는 연인이나 친한 친구를 위한 추천 선물을 소개한다. 이벤트 기간 카카오페이로 5만 원 이상 배송 상품을 결제하면 5% 즉시 할인(최대 5000원)해 준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