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亞 거래사이트 한 자리에"…코인니스, 16일 세미나 개최

코인니스가 주최하는 '아시아 디지털자산 거래소 2020' 세미나 행사 포스터 (코인니스 제공) ⓒ 뉴스1
코인니스가 주최하는 '아시아 디지털자산 거래소 2020' 세미나 행사 포스터 (코인니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 정보 플랫폼 코인니스가 오는 16일 서울 강남구 프리마 호텔에서 '아시아 디지털자산 거래소 2020'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코인니스는 블록체인 업계 글로벌 뉴스와 암호화폐 투자 정보를 한국, 중국, 동남아, 남미 등 20여개 지역 300만 여 투자자 및 관련 플랫폼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암호화폐 거래사이트들이 참가해 오는 2020년 암호화폐 투자 트렌드를 전망한다.

대표적으로 위자닝 후오비 아카데미 원장은 '2020년 글로벌 암호화폐 투자 시장 트렌드 전망'을 이야기하고, 차이카이룽 인민대학 핀테크 연구소 총괄이 '시진핑 주석의 블록체인 정책과 암호화폐 금지 정책 분석'에 대해 발표한다. 국내 거래사이트의 시장 전망 세션도 이어진다.

이승환 코인니스 대표는 "암호화폐 생태계의 결정권은 거래소가 쥐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며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아시아 디지털 자산 거래소 경영자들과 생태계를 만들어가는 각계 인사들이 참가하는 행사인 만큼 얻어가는 정보도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인니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는 200명으로 제한되며, 신청은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hwaye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