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골드' 아이패드 미니2 사진 유출…터치ID도?

중국 전자제품 쇼핑몰 사이트 Zol(http://padbbs.zol.com.cn/) © News1
중국 전자제품 쇼핑몰 사이트 Zol(http://padbbs.zol.com.cn/) © News1

(서울=뉴스1) 김현아 기자 = 애플 아이패드 미니2 사진이 유출됐다. 22일(현지시간) 공식 발표를 앞두고 유출된 사진 속 아이패드 미니2는 아이폰5s와 마찬가지로 골드 컬러가 적용돼 눈길을 끈다.

최근 중국의 한 사이트에 골드 색상의 아이패드 미니2 사진이 올라왔다. 기기 전면은 흰색이지만 뒷면 일부와 옆면은 아이폰5s에서도 볼 수 있는 샴페인 골드 색상이다.

또 아이폰5s와 마찬가지로 터치 ID 지문인식센서가 탑재된 것으로 보인다. 홈버튼에 금빛 테두리가 선명하다.

이는 아이패드 미니2의 사양과 디자인을 두고 돌았던 소문과도 일치한다. 소문에 따르면 아이패드 미니2는 골드 컬러가 추가되고 터치 ID 지문인식센서가 탑재됨과 더불어 7.9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출시될 예정이다.

소문이 사실인지는 22일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예바부에나 센터에서 열리는 애플의 신제품 공개 행사에서 가려질 예정이다. 애플은 이날 아이패드5, 신형 맥 프로, OS 매버릭 등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