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하반기 신입 공채…"K-콘텐츠 주역 찾아요"
크리에이터·콘텐츠·플랫폼·글로벌 사업 전 영역 인재 모집
- 이기범 기자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CJ ENM(035760)이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크리에이터 △일반 △글로벌 전형이다. 콘텐츠 제작·플랫폼 사업·글로벌 사업 등 전 영역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크리에이터 전형은 예능·음악·드라마 제작 PD, 일반 전형은 콘텐츠(테크·마케팅)와 플랫폼(비즈니스·테크·스탭) 직무를 대상으로 한다. 플랫폼 직무에서는 티빙 개발·데이터·전략기획과 엠넷플러스 사업 운영 직무에서 첫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글로벌 전형은 글로벌공연사업, 글로벌음악제작 직무를 뽑는다.
채용 절차는 직무 특성을 고려해 진행된다. 크리에이터 전형은 △지원서 접수 △AI역량검사 △테스트 전형 △CJWT/PD 오디션 △기획미션 △직무 수행능력 평가 및 최종면접으로 진행된다. 일반·글로벌 전형은 △지원서 접수 △AI역량검사 △테스트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을 거친다.
지원서는 24일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입문 교육을 거쳐 정식 입사 예정이다.
CJ ENM 채용 관계자는 "역량 있는 인재를 지속적으로 발굴·육성해 K-콘텐츠의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며 "독창력과 공감력, 사명감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Ktig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