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흑백요리사2 세미파이널에서 '초대형 팬트리장' 공개
"몰입도 끌어올린 수납 설계로 키친 솔루션 역량 입증"
- 장시온 기자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한샘(009240)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2' 세미파이널 라운드 '무한 요리 천국'에서 한샘이 특수 제작한 초대형 팬트리장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공개된 초대형 팬트리장은 무대의 중심에서 공간 자체가 하나의 오브제로 기능하며 한샘 키친의 설계 완성도를 강조했다.
천장까지 이어지는 선반형 수납 모듈로 특수 제작된 팬트리장은 셰프들의 대결이 펼쳐지는 무대에서 '식자재 라이브러리'를 연상시키는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눈에 들어오는 효율적인 식자재 수납과 여유 있는 동선은 셰프들이 요리에 집중하며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고, 흑과 백의 대비가 핵심인 프로그램 콘셉트에 부합하는 블랙&화이트 컬러를 적용했다.
한샘 관계자는 "초대형 팬트리를 통해 셰프들의 동선과 작업 효율을 고려한 한샘 키친 설계력의 완성도가 분명하게 드러났다"며 "파이널 무대까지 셰프들이 요리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최적의 키친 솔루션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흑백요리사2 공식 스페셜 파트너로서 한샘 키친의 전문성과 브랜드 철학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인 안성재 셰프를 앰배서더로 한 '키친은 실력이다'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zionwk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