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드시모네 포뮬러 25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추첨 통해 에르메스 스카프·프라다 지갑 등 증정

헥토헬스케어, 드시모네 포뮬러 25주년 기념 연말 프로모션 진행 (헥토헬스케어 제공)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헥토헬스케어는 '드시모네 포뮬러'의 임상 공개 25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드시모네 포뮬러는 유산균 분야 연구자 클라우디오 드시모네 박사가 개발한 포뮬레이션이다. 락토바실러스, 비피도박테리아, 스트렙토코커스 등 8종의 유익균을 배합했다.

지난 2009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유일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에 대한 개별인정을 받았다.

헥토헬스케어는 드시모네 포뮬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에르메스 스카프, 프라다 지갑 등을 증정한다.

또한 드시모네와 관련된 댓글을 남기면 25명을 추첨해 '드시모네 4500' 정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드시모네몰 전 회원에게 2500원 적립금을 지급하고 25주년 기념 패키지 제품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한편 드시모네 포뮬러는 지난 25년간 SCI급을 포함한 452편의 국제 학술논문에 등재됐다.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등록, 4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헥토헬스케어는 드시모네 포뮬러의 균주 배합 완성도와 과학적 가치를 높이 평가해 이를 국내에 도입하고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였다.

leej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