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KBIZ AMP' 제19기 수료식 개최

우수 교육생·네트워킹 기여 등 시상식 진행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전경 (중소기업중앙회 제공)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중소기업중앙회(중기중앙회)는 'KBIZ AMP(중소기업최고경영자과정) 제19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KBIZ AMP 제19기는 6개월간 CEO에게 필요한 리더십과 소통, 전략적 사고와 통찰 등을 주제로 정규강좌 15회를 비롯해 조찬 특강, 동문 교류행사, 국내·해외워크숍 등으로 운영됐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학업에 대한 열의와 우수한 태도로 모범이 된 18명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했다. 19기 원우회장을 맡고 있는 최영은 맨토스파워 대표이사는 공로패를 받았다.

중기중앙회장상은 강은 지지옥션 대표, 김성동 보백세무회계 대표, 김성묵 경인레미콘사업협동조합 이사장, 김영환 강건종합건설 대표, 김하영 유안타증권 매니저, 이윤희 속함 이사, 정의혁 IBK기업은행 서여의도지점장, 한종윤 제이디코리아인터내셔날 이사 등 8명이 받았다.

이날 수료식에는 오기웅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 이병용 KBIZ AMP 총동문회장, 이신행 KBIZ AMP 총동문회 수석부회장 등 동 과정을 수료한 총동문회 동문과 19기 수료생 38명 등 총 60여 명이 참석했다.

KBIZ AMP는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이 중소기업의 경영역량 강화와 비즈니스 네트워크 활성화를 강조하며 전임 회장 시절인 2008년에 SB-CEO스쿨 개설로 시작했다. 이번 19기 수료생을 포함해 현재까지 1091명의 동문을 배출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