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이나피스퀘어와 협업…성수서 팝업 연다
'해피 루틴 데이' 테마…론칭 전 신제품 전시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써모스는 9월 18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해피 루틴 데이'(Happy Routine Day)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팝업은 '루틴과 함께하는 매일이 곧 기념일'이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의 작은 루틴을 되새기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기념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공간 전반에 Z세대가 주목하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가 직접 제작한 키 비주얼을 적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팝업스토어는 총 2층 규모로 마련돼 방문객들이 프로그램 여정을 따라가며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입구에 준비된 '나만의 루틴 닉네임 만들기'를 시작으로 루틴을 따라가며 느끼는 감정과 그 이유를 일러스트 카드로 기록해 보는 '디깅 라운지'로 이어진다.
이후 공간에서는 루틴을 기념하는 나만의 커스텀 쿠키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루틴로그 스튜디오 포토존에서는 커스텀 프레임을 활용해 특별한 루틴 데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써모스 카페에서는 써모스 제품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제품 전시 존에서는 공식 론칭 전 써모스와 이나피스퀘어의 협업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이나피스퀘어 일러스트가 그려진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