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벤처스, AI로 마케팅 디자인 돕는 테르밋에 프리시드 투자
테르밋, 수일 걸리던 상세 페이지 제작 5분으로 단축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지디벤처스는 AI 마케팅 디자인 서비스 '크리에이지'를 개발 및 운영하는 테르밋에 프리 시드 투자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테르밋은 크리에이지를 통해 이커머스 판매자의 콘텐츠 제작 효율과 편의성 증대를 동시에 해결하는 기업이다.
크리에이지는 AI 자동화를 통해 상품 정보 입력만으로 며칠씩 걸리던 상세 페이지 제작을 단 5분으로 대폭 단축하는 게 특징이다.
특히 간단한 자연어 지시만으로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어 전문 디자인 기술이 없는 판매자도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판매율이 높은 상세 페이지의 데이터를 학습해 단순 디자인 생성을 넘어 구매 전환율 향상을 이끌어 낸다.
테르밋은 이번 투자 유치를 발판 삼아 AI 멀티 에이전트 구조 고도화와 데이터 학습 범위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상세 페이지를 넘어 랜딩페이지, 상품 광고 이미지 및 배너 등 올인원 마케팅 콘텐츠 제작 플랫폼으로 도약할 예정이다.
김지성 테르밋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전 세계 판매자와 브랜드의 필수 디자인 AI 어시스턴트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