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신라모노그램 강릉 전 객실에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납품
뷰티레스트 라인 납품…고급호텔 시장 지배력 공고히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시몬스는 '신라모노그램 강릉' 전 객실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했다고 8일 밝혔다.
신라모노그램은 호텔신라(008770)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강릉 송정해변에 자리 잡고 있다.
신라모노그램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가 비치됐다. 뷰티레스트는 신체 움직임에 반응하는 '더블-포켓스프링'을 매트리스 가장자리에 배열한 '더블 엣지 시스템'을 통해 어느 위치에서도 강화된 지지력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최고급 스위트룸에는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이 비치됐다. 해당 제품에 적용된 's-포켓스프링'은 총 10회전에 달하는 회전수로 미세한 중량 변화 등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시몬스는 이번 신라모노그램 강릉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하며 특급호텔 침대시장의 독보적 입지를 공고히 했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최근 5년 사이 새로 오픈(리뉴얼 포함)한 △콘래드 서울 △해비치 리조트 제주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앤 스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카시아 속초 △대구 메리어트 호텔&레지던스 등 다수의 호텔이 시몬스 침대를 도입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