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원, '2025 글로벌 소싱위크' 내수상담회 참여 中企 모집

50여개 주요 유통채널 MD와 맞춤형 1대1 상담 지원

2025 대한민국 글로벌 소싱위크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제공)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한유원)은 '2025 대한민국 글로벌 소싱위크'에서 내수상담회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 450개 사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유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글로벌 소싱위크는 오는 9월 4~5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중소벤처기업의 해외 진출, 내수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국내외 바이어와의 1대1 상담, 우수제품 전시 등이 마련돼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유원은 450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국내 판로개척을 위한 내수상담회를 개최한다. 국내 주요 유통채널 바이어와 중소기업 간 구매상담회가 진행된다.

종합몰, 오픈마켓, 대형마트, 홈쇼핑 등 약 50여개의 주요 유통채널 MD와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맞춤형 매칭을 통한 1대1 상담도 제공한다.

내수상담회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벤처기업은 소싱위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7월 30일 오후 6시까지이며, 제출 서류 및 지원 자격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태식 한유원 대표이사는 "소싱위크와 내수 상담회를 통해 판로 개척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우수 중소벤처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