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힐러비, G마켓과 '맞손'

8월 G마켓서 협업 제품 '빛크림' 단독 출시

조성훈 힐러비 브랜드커머스 그룹장(왼쪽)과 유보연 G마켓 뷰티 팀장이 업무 제휴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코웨이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코웨이(021240)의 코스메틱 전문 자회사 힐러비는 G마켓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협업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연간 공동 마케팅, 대형 프로모션, 단독 기획 상품 출시 등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힐러비는 G마켓의 대표 프로모션인 '슈퍼브랜드데이'를 비롯해 '빅스마일데이', '설·추석 빅세일' 등 굵직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양사는 공동 기획한 컬러 크림인 '빛크림'을 오는 8월 G마켓 단독으로 출시한다.

빛크림은 G마켓의 주요 고객층 분석을 기반으로 리엔케이의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 크림'의 성분과 효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조성훈 힐러비 브랜드커머스 그룹장은 "이번 협약은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한 G마켓과의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 저변을 확장하는 중요한 계기"라며 "앞으로도 신제품과 주력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