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구 작은 여성들에 딱"…바디프랜드, 소형 헬스케어로봇 출시

카르나로보, 케겔운동에 도움…골반저근부 마사지 특화
카릭스로보, 하체 스트레칭에 효과…터치 리모컨 장착

바디프랜드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카르나로보'.(바디프랜드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바디프랜드는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카르나로보'와 '카릭스로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카르나로보는 골반저근부 진동파장 기술을 적용해 케겔운동에 도움을 주는 기존 제품 '카르나'에 로보틱스 기술을 장착한 안마의자다.

중장년층이 약해지기 쉬운 골반저근부는 자궁, 방광, 대장을 받쳐주며 요도와 항문 수축 운동을 담당한다.

카르나로보는 착석부에 웨이브 마사지 모듈을 탑재해 사용자의 골반저근부에 직접 진동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케겔운동을 유도한다.

이러한 웨이브 마사지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골반저근 웨이브 △회음부 웨이브 △괄약근 웨이브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카르나라보는 신장이 155~170㎝인 사람들에게 최적화되도록 설계해 체구가 작은 여성들과 시니어들에게 목부터 발바닥까지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 다른 신제품 카릭스로보는 하체와 코어 근육을 스트레칭해주는 로보틱스 다리와 5인치 터치 리모컨을 장착한 제품이다.

카릭스로보는 △장요근 이완 △사이클 △하체 스트레칭 △이상근 이완 △로보 활력 △로보 회복 등 6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다리부 길이는 최대 16.5㎝까지 확장돼 사용자 체형에 맞춘 마사지가 가능하다.

총 6개의 마사지볼이 최대 10㎝까지 5단계로 돌출되는 마사지 모듈을 채택해 보다 깊고 시원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카릭스로보'.(바디프랜드 제공)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