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쟁이부자들, 교육 콘텐츠 기획 인턴 채용 실시
실무 교육 진행 후 성과 평가 통해 정규직 전환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직장인을 위한 재테크 플랫폼 월급쟁이부자들은 '2025 교육 콘텐츠 기획 프로덕트매니저(PM) 인턴십' 채용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채용 직무는 '강의 기획 PM'으로 7월 11일까지 집중적으로 채용한다. 목표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신입 또는 1년 내외의 강의 콘텐츠 기획 경험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월급쟁이부자들은 약 5주간의 실무 교육을 포함한 온보딩 과정 진행 후 성과 기반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기회를 제공한다.
지원자는 클래스팀 소속으로 실무를 경험한다. 클래스팀은 포트폴리오 확장 기반의 성장 조직으로 재테크 기초부터 창업 및 부업, 금융 투자, 자기 계발 등의 분야를 다룬다.
실무 교육은 프로젝트 단위로 운영한다. 지원자는 고객 데이터 분석부터 경험 여정 설계, 마케팅 전략 수립, 성과 리뷰까지 모든 사업 과정에 참여한다.
월급쟁이부자들은 실무 경험이 적은 지원자가 빠르게 적용할 수 있도록 상품 이해, 기획안 작성, 마케팅 전략 수립, 상세페이지 제작 등 구체적인 달성 목표를 제시해 인턴의 전문성을 높일 예정이다.
이정환 월급쟁이부자들 대표는 "이번 채용 프로그램은 급변하는 경쟁 환경에 대응하며 확장적인 콘텐츠 기획을 경험할 수 있는 드문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획자로 성장하길 원하는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월급쟁이부자들은 이번 인턴십 채용과 함께 PM 직무 경력 채용도 진행한다. 3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지원자가 대상이며 인턴십과 같은 기간 집중 채용한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