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집요함을 보여주세요"…오늘의집, 크리에이터 모집
약 한 달간 협업 크리에이터로 활동…500만원 지급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오늘의집은 이달 29일까지 진행하는 '집요한세일'을 기념해 특정 분야에서 집요함을 보여줄 수 있는 일반인을 단기 크리에이터로 선발한다고 18일 밝혔다.
특별 채용 이벤트 '집요한 사람을 찾습니다'는 오늘의집을 통해 상품을 검색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내는 소비자를 찾아 콘텐츠 제작을 협업하고자 마련됐다.
모집 분야는 총 5개로 △집요한 대학생 △집요한 자취생 △집요한 주부 △집요한 신혼부부 △집요한 수집가 등이다.
이달 29일까지 오늘의집 채용 사이트 내 이벤트 공고에서 본인의 집요함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자료(SNS 계정 주소, 영상, 사연, 사진 등)를 제출하면 된다.
이와 함께 오늘의집 쇼핑 페이지에서 자신만의 집요함을 보여줄 수 있는 상품 3가지를 스크랩한 후 캡처해서 업로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최종 선발 인원은 약 한 달간 500만 원의 보상금을 받고 오늘의집 단기 협업 크리에이터로 활동한다. 4~5주간 자신만의 집요함을 보여주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기획하고 제작하면 된다.
오늘의집은 보상금과 함께 크리에이터가 지원 당시 스크랩한 3가지 물품 중 30만 원 이하의 상품 한 개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오늘의집은 지난 16일부터 '집요한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 인기 상품을 10개씩 선별해 24시간 한정 단독 최저가로 판매하는 '집요한 오늘의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