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컬러 직접 고른다"…세라젬, 파우제 피팅 서비스 본격 운영
파우제 M8 Fit 제품 대상…12가지 스타일 중 선택 가능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세라젬은 안마의자 외관을 취향에 맞춰 바꿀 수 있는 사이드 커버 교체 서비스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본격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파우제 피팅 서비스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 분위기에 맞춰 안마의자 외관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한 유상 서비스다.
서비스는 '파우제 M8 Fit' 제품에 처음 적용된다. 컬러와 패턴, 소재 조합에 따라 총 12가지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부클레 소재의 크림 화이트와 블렌디드 우븐 소재의 오트밀 베이지 외에도 취향과 공간에 어울리는 다양한 옵션이 준비됐다.
부클레 소재는 샌드 베이지, 스톤 그레이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블렌디드 우븐 소재는 올리브 그린, 스트로베리 핑크 중 고를 수 있다.
공간에 컬러 포인트를 더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플레인 우븐 소재의 △토파즈 옐로 △에메랄드 그린 △시에나 오렌지 △루비 레드 색상도 선보인다.
또 마이크로파이버 소재의 스무디 베이지, 트위드 우븐 소재의 코코 화이트 컬러도 마련했다.
소재의 질감이나 색상은 웰카페와 웰라운지 등 체험 공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은 세라젬 공식 몰에서 디자인을 선택해 결제한 후 방문 일정을 예약하면 된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