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여름철 수면 돕는다…기능성 냉감패드 세트 공개

24일 오후 8시 30분 생방송

에어룸 수면 냉감패드를 판매하는 홈앤쇼핑 (홈앤쇼핑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홈앤쇼핑은 24일 오후 8시 30분 에어룸 수면냉감 슈퍼쿨링 기능성 냉감패드를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여름철 수면의 질을 결정짓는 '에어룸 수면냉감 슈퍼쿨링 기능성 냉감패드'를 선보인다. 올해 신제품으로 냉감 성능과 패키지 구성을 모두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냉감패드 1장 + 냉감 베개 1+1 + 냉감 이불 세트까지 포함된 역대 최다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색상은 그레이, 화이트, 블루 중 선택 가능하며, 사이즈는 SS, Q, SK로 선택 할 수 있다.

핵심 냉감 기술은 피부가 닿는 순간 즉각적인 시원함을 제공한다. FDY 고강도 냉감 원사와 쿨세이브 충전재, 통기성 우수한 에어메쉬 구조, 미끄럼 방지 엠보싱까지 더해 여름밤 내내 시원하고 쾌적하게 유지된다. 몸에 닿는 모든 면이 냉감 기능성 소재로 제작돼 더 오래, 시원한 숙면을 보장한다.

모서리 밴드가 움직임을 고정해 주어 뒤척여도 패드가 흐트러지지 않으며 침대는 물론 바닥, 소파 등 어떤 환경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세탁기 사용도 가능해 관리 또한 간편하다.

냉감 베개는 머리의 열기를 빠르게 식히고, 4분할 입체봉제 구조로 경추를 안정적으로 받쳐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OEKO-TEX 인증을 획득한 아동용 섬유 소재로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에어룸 패키지는 기능성과 안전성, 구성까지 모두 갖춘 여름 침구의 결정판"이라며 "특별 생방송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