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키친웨어 시장 진출…보온병 팬들에 '프라이팬' 선봬
논스틱 코팅 기술 적용한 프라이팬 출시…신규 고객 유입 기대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충성고객 기반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글로벌 보온병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온 써모스가 올해 프라이팬 출시를 통해 본격적으로 키친웨어 시장에 진출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써모스는 이달 첫 키친웨어 제품으로 자사의 논스틱 코팅 기술을 적용한 프라이팬 시리즈를 선보인다.
신제품 시리즈는 볶음, 튀김, 국물 등 한식 요리에 적합한 깊고 넓은 바디 설계와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 주방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과 편의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다.
써모스 논스틱 프라이팬은 플라즈마와 듀러블 2가지 코팅 라인업 아래 총 3개 모델 10종으로 출시된다.
본체에 초고온 플라즈마 제트를 분사해 코팅의 밀착력을 높여 압도적인 내구성을 구현했다.
프리미엄 라인인 △플라즈마Z 논스틱 프라이팬 3종과 내마모성 강화 입자를 함유해 강력한 내마모성을 자랑하는 듀러블 시리즈 △듀라코어 논스틱 프라이팬 5종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웍팬 2종이다.
써모스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나선 배경은 최근 주방용품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추세와 무관하지 않다. 업계에 따르면 국내 주방용품 시장 규모는 5조 원으로 추정된다.
써모스는 자사 독보적인 기술력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쌓아온 소비자 충성도를 기반으로 팬층을 늘리겠다는 복안이다. 향후 다양한 키친웨어 제품을 선보이며 성장동력을 확보할 예정이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당사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라이팬 신제품을 통해 30~50대뿐 아니라 집밥을 선호하는 20대 1인 가구까지 신규 고객층을 유입시키겠다"라며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보다 편리한 요리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써모스는 키친웨어 론칭 및 프라이팬 출시를 기념해 3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온라인 공식몰에서 ‘프라이팬 출시 기념 특별전’을 진행한다.
공식몰 회원은 프라이팬 신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체 구매자를 대상으로 실리콘 인덕션 보호매트, 내열 장갑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