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이직 돕는다"…원티드랩, 합격자에 지원금 쏜다
취업 교육 프로그램·이력서 코칭 프로그램 등 운영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원티드랩(376980)은 직장인들의 이직을 지원하는 '대이직시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이날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약 8주간 진행한다. 이 기간 원티드 내 기업 공고에 지원하고 서류 전형에 합격한 구직자 모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제공한다.
서류 합격자 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만 원의 축하금을 지원한다. 이와 별도로 최종 합격자에게는 합격 보상금 50만 원을 지급한다.
원티드랩은 이직을 지원하기 위해 △인기 테마 채용 전용관 △취업·이직 교육 프로그램 '프리온보딩 시리즈' △이력서 1대1 코칭 프로그램 '이력섬 정복 원정대'도 함께 운영한다.
인기 테마 채용 전용관은 기업의 성장성과 안정성 등 구직자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별 채용 공고를 모았다. △대규모 채용 전용관 △누적 투자 100억 원 이상 채용 전용관 △AI 선도 기업 채용 전용관 등으로 구성했다.
프리온보딩 시리즈는 연차별 맞춤 과정으로 진행한다. 특히 2~4년 차 직원 대상으로는 프론트엔드, 백엔드, 마케팅, 디자인 등 4개 직군·직무별 맞춤 과정으로 세분화해 운영한다. 현직 멘토가 실무 스킬부터 포트폴리오 작성, 면접 전략을 전수하고 실제 채용 공고 지원을 돕는다.
이력서 1대1 코칭 프로그램 '이력섬 정복 원정대'는 △개발 △마케팅 △PM·PO △디자인 4개 직군으로 나눠 열린다. 대기업, 주요 IT 기업, 유니콘 기업의 현직자가 멘토로 참여한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