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매트리스 신제품 '마테라소 클라우드H' 출시
올해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 집중 육성…출시 기념 프로모션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신세계까사는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의 하드 타입의 매트리스 신제품 ‘마테라소 포레스트 클라우드H’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클라우드H’는 전 제품 환경부의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제품 중 하나다.
19세기부터 유럽 황실 매트리스에 사용된 최고급 천연 소재 ‘홀스 테일(말총)’을 적용해 한층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홀스 테일’은 말의 꼬리에서 추출한 털로, 물에 젖지 않아 습기에 강하고 공기 순환 기능이 탁월하다. 덕분에 자면서 흘리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적정 체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탄성이 뛰어나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주고 내구성도 강해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홀스 테일 외에도 탄성과 유연성, 복원력이 뛰어난 ‘천연 라텍스’, 통기성과 온도 조절 기능을 갖춘 ‘코이어’, 내구성과 반발력이 우수하고 국내 비건 인증을 획득한 ‘서포트 하드폼’, 강한 탄성감과 지지력을 지닌 ‘울트라 고탄성 폼’까지 5겹으로 쌓아 올려 온몸을 탄탄하게 받혀준다.
이와 함께 상단부에는 보온성과 흡습성, 항균성이 우수한 ‘천연 양모’와 ‘알파카 울’을, 매트리스 전체를 감싸는 외피에는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섬유인 ‘린넨’과 ‘텐셀 원단’을 사용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1월 2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라우드H를 포함한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를 200만 원부터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약 3%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2월 26일까지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의 매트리스를 회원 등급별로 최대 15% 할인하는 행사도 연다. 여기에 포레스트 매트레스 구매 고객이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 및 기타 가구나 소품을 함께 구매하면 침대 프레임은 최대 30%, 서랍장 등 기타 가구는 최대 15%, 소품류는 2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숙면 시장이 점차 고도화되는 가운데 다양한 시장 수요를 흡수하는 동시에 마테라소의 정체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마테라소 포레스트 클라우드H'를 선보였다"라며 "전문 매장 확대와 신규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수면 시장 내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프리미엄 수면 문화를 선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올해 마테라소 매출액 전년 대비 50% 신장을 목표로 삼았으며 연내 마테라소 전문 매장을 약 30개가량 추가 출점할 계획이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