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교육 컨설팅 플랫폼, '결정적 E순간' 론칭

결정적 E순간 이승수 대표 / 제공=결정적 E순간
결정적 E순간 이승수 대표 / 제공=결정적 E순간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대학입시컨설팅과 교육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인 '결정적 E순간'이 최근 론칭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결정적 E순간'은 '내 아이, 혹은 내가 공부하고 있는 방법이 맞는지', '원하는 대학에 가려면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등 답답함을 느낀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입시·교육컨설팅이란 소위 상위 대학이나 의대에 갈 수 있도록 개별 학생의 성적과 학습을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저마다 다른 학생이 현재 자신이 세운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해야 하는 최적의 방법을 알려주어 최상의 결과를 만드는 것이다.

입시는 수시와 정시 등 각 전형의 특징에 맞춰 지원해야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데 바로 이런 부분을 해결해 주는 것이 입시컨설팅이다.

'결정적 E순간'은 실력이 검증된 입시 및 교육컨설턴트가 최다 참여한 플랫폼이다. 수시, 정시, 학생부, 고입 등 대입과 교육 컨설팅 전문가들에 대한 정보가 공개돼 있어 원하는 컨설턴트를 선택할 수 있다.

컨설턴트는 입시학원 소속이나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분들이 많다. 특히 대학미래연구소 이재진 소장과 1318 대학진학연구소 유성룡 소장처럼 진학사, 메가스터디 등 주요 입시기관의 소장 출신으로 전문 컨설턴트를 양성해 온 컨설턴트들부터 현재 대치동에서 유명 컨설턴트까지 다양하게 초빙됐다.

또한 별점과 리뷰 등의 방식을 도입하고 그 내용을 공개해 소비자는 내게 적합한 컨설턴트를 선택하고, 컨설턴트도 선의의 경쟁을 통해 컨설팅 수준을 더욱 높이는 데 힘쓸 수 있다.

입시·교육 컨설팅 플랫폼 '결정적 E순간' 이승수 대표는 "대입은 인생을 결정하는 결정적 순간이다. 그런데 현재의 입시는 부모님들이 경험해 보지 못한 상황이다 보니 불안해한다. 내가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맞춤방법을 알려주면 조금 더 쉽게 원하는 목표에 다가설 수 있을 것이다. 바로 이런 이유로 시작된 것이 결정적 E순간이다"고 말했다.

이어 "시작은 고등학생들을 위한 입시컨설팅이지만 빠르게 중학생, 초등학생, 그리고 영유아를 위한 1:1 컨설팅 포털을 구축할 것이다"며 "교육은 시기에 맞춰 필요한 것이 있으니, 그에 맞는 학습법과 로드맵 등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