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화장품' 메리쏘드, 'W Supply Pty Ltd'와 파트너십

메리쏘드
메리쏘드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고민시 화장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메리쏘드'는 호주 아시아 화장품 전문업체 'W Supply Pty Ltd'가 새로운 파트너십을 형성했다고 22일 밝혔다. 메리쏘드는 파트너와 함께 더 넓은 시장으로의 진출을 모색할 계획이다.

메리쏘드에 따르면 이번 협력은 양사가 상호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뷰티 제품에 대해 다양하게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한 의지를 보여준다.

메리쏘드는 이미 베트남 TDIC와의 총판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에 호주 W Supply Pty Ltd와의 계약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두 번째로 이어지는 계약이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메리쏘드가 꾸준히 세계 시장에서의 입지를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기도 하다.

W Supply Pty Ltd는 2014년 호주 브리즈번에서 첫 아시아 화장품 컨셉샵을 오픈한 이후 다수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호주 시장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광범위한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해 메리쏘드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다.

양사 고위 관계자들은 "한국의 한류 열풍과 소셜 미디어 트렌드의 영향으로 한국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호주는 한국의 주요 화장품 수입국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메리쏘드와 W Supply Pty Ltd의 협력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메리쏘드의 제품을 호주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협력은 현재 아시아권 이외에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여 메리쏘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큰 도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