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메디, 배우 이경영 손잡고 본격 브랜딩 전개

TV CF·라디오광고 진행…'국내 1호 임플란트' 역사·기술력 강조

사진=코웰메디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코웰메디는 2024년 새해를 맞아 배우 이경영, 임현태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웰메디는 국내 최초로 임플란트를 국산화한 치과용 임플란트 전문기업이다.

지난 1일부터 방영하고 있는 TV CF는 올바른 임플란트 선택의 중요성과 코웰메디가 보유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강조하는 두 가지 버전의 영상으로 선보였다. 특히 배우 이경영의 명대사인 '진행시켜'를 활용한 '임플란트는 역시 코웰메디로 진행시켜'라는 유쾌한 문구로 공개와 동시에 주목받고 있다.

두 가지 버전의 TV CF와 유튜브, 라디오광고 등의 매체별 광고 영상은 코웰메디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공개됐으며, 배우 이경영과 임현태가 코웰메디를 선택한 이유와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함께 업로드 했다.

코웰메디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가고 국내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이에 영상을 통해 시중에 유통되는 임플란트 종류 중 수명과 안정성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코웰메디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신뢰도 높은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한편 코웰메디는 TV 광고 송출을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