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쏟아진다"…배달의민족, 티빙과 '배민어택' 캠페인

할인쿠폰·무료이용권 등 이벤트 상품 다채

배달이 민족이 진행하는 '티빙과 함께하는 배민어택' 캠페인 이미지.(우아한형제들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배달의민족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티빙과 함께 '배민어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5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캠페인은 배민1, 배달 등 푸드 서비스는 물론 B마트, 배민선물하기 등 서비스와 연계해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까지는 선착순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정답을 맞히면 하루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배민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배민1, 배달, 포장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18~24일까지는 B마트가 처음인 고객을 대상으로 첫 주문 쿠폰 1만원권과 티빙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내 취향 간식'을 고르면 추첨을 통해 B마트 5000원 쿠폰을 지급하는 '티빙 취향어택' 이벤트도 열린다.

배민선물하기는 티빙의 인기작을 패러디한 연말카드를 선보인다. '술꾼도시여자들' '환승연애3' '나는 SOLO''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등을 담은 연말카드는 31일까지 판매한다.

25일까지 티빙과 협업한 카드를 선물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티빙 1년 구독권, 3개월 구독권, 5000원 배민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연고은 우아한형제들 마케팅부문장은 "콘텐츠 플랫폼 티빙과의 제휴를 통해 배달의민족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휴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