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영화 '듄' 테마 '오니솝터' 사전예약 진행

오니솝터 재현 신제품 내년 2월 출시…3월 '듄: 파트2' 개봉
전국 레고스토어서 16일까지…포인트 2배 적립

레고 듄 아트레이데스 로열 오니솝터(레고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레고코리아는 내년 2월1일 정식 출시 예정인 SF 블록버스터 '듄'(Dune) 테마 신제품에 대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레고 듄 아트레이데스 로열 오니솝터'(LEGO Dune Atreides Royal Ornithopter·10327)는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와 드니 빌뇌브 감독이 제작한 영화 듄 속 주요 비행선인 '오니솝터'를 재현했다.

사전예약은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16일까지 전국 22개 공식 레고스토어 매장서 진행한다. 예약 구매시 멤버십 포인트를 2배 적립해 준다. 멤버십은 현장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제품은 출시일부터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주인공인 아트레이데스가문의 오니솝터를 모티브로 잠자리를 본뜬 기체를 실감나게 구현했다"며 "20㎝를 넘는 8개 날개는 각각 180도로 회전할 수 있으며 접이식 랜딩기어와 조종석도 갖췄다"고 설명했다.

레고 듄 아트레이데스 로열 오니솝터(레고코리아 제공)

폴 아트레이데스를 비롯한 핵심 인물 8인의 미니피겨도 제공한다. 총 브릭 수는 1369개, 완성품 크기는 가로 최대 79㎝·세로 57㎝·높이 23㎝다. 가격은 21만9900원이다.

마이클 시아키 레고그룹 디자인 마스터는 "듄: 파트 2 개봉에 앞서 상징적인 오니솝터를 레고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놀라운 디테일을 자랑하는 세트를 통해 듄의 대서사시를 직접 재현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듄은 프랭크 허버트가 쓴 동명의 SF소설을 실사화한 작품이다. 수천년 뒤의 우주를 배경으로 주인공 폴 아트레이데스가 귀중한 자원이 숨겨진 모래 행성과 가문,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다. 듄: 파트 2는 내년 3월 15일 개봉한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