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2023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내달 1일 한정 출시

사진제공=디올 뷰티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NEW 2023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파리 튈르리 정원의 장엄함에 찬사를 보낸다"며 "신비로운 별자리 모티프의 디테일과 풍성하고 화려한 컬러가 매력적인 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가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튈르리 정원을 재해석해서 디자인한 우아한 아라베스크 패턴과 꽃 모티프로 이루어진 골드 테마의 우아한 꾸뛰르 케이스는 신비로운 매력을 자아낸다.

이는 파리의 분위기와 왕실의 웅장함, 역사적인 정원에서 영감을 받았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는 컬렉션은 튈르리 정원의 장엄함에 대한 찬사를 담았다.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로고와 화려한 골드 아라베스크 패턴으로 장식된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부터 디올 하우스의 품격과 우아함을 담은 액세서리, 4가지 컬러의 루즈 디올 립스틱이 크리스챤 디올 이니셜이 장식된 고급스러운 골드 메탈 클러치에 담긴 '루즈 디올 미노디에르'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디올뷰티

여기에 튈르리 정원의 낮과 밤에 영감받아 풍성하고 화려한 컬러를 담고 있는 홀데이 아이섀도우 팔레트 '디올쇼 5 꿀뢰르', 양 볼에 화사한 홀리데이 무드를 불어넣어줄 블러셔 '루즈 블러쉬', 새로운 글리터 버전의 피니쉬로 출시했다.

입술을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로 물들일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시퀸', 펄리 샴페인 컬러로 한정 출시되는 디올의 대표적인 패션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 '디올 어딕트 립스틱'과 튈르리 정원의 건축물에서 영감받은 특별한 꾸뛰르 패션 케이스 '디올 어딕트 립스틱 패션 케이스', 손끝을 홀리데이 무드로 물들일 세 가지 꾸뛰르 컬러의 네일 라커 '디올 베르니' 등으로 구성했다 있다.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닷컴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