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키친 음식물 처리기, 2일 롯데홈쇼핑서 라이브 방송 진행

자이S&D의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파이널키친(사진제공 = 자이S&D)
자이S&D의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파이널키친(사진제공 = 자이S&D)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자이S&D는 오는 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음식물 처리기 파이널키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방송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음식물처리기 장만을 고민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롯데홈쇼핑과 자이S&D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라이브 구매 고객을 위해 라이브 방송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실리트 냄비와 롯데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또 라이브 중 추첨을 통해 상담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현금 총 15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 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파이널키친은 특허 받은 미생물로 강력하게 음식물을 분해하고 건조 배양하는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로 냄새 걱정없이 음식물을 모아두지 않고, 바로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S건설 자회사인 자이에스앤디(자이S&D)가 직접 개발하고 생산하는 파이널키친은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2023년 레드닷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최고상에 해당하는 BEST OF THE BEST를 수상했고, IF어워드에서도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파이널키친 담당자는 "올 여름 음식물 처리기 구매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과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며 "홈쇼핑 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jdm@news1.kr